엘리시엘
・마물명: 엘리시엘
・분류: 천사
・가입시기: 스노우헤븐 주변, 눈의 사당에서 랜덤 인카운트
・일러스트레이터 : デルフィナス
・동료확률: 우호도가 100일 때 20% (1/5)
캐릭터 상세
・초기레벨: Lv51
(직업) 승려10 / 백마도사10 / 성마도사4
(종족) 알루라우네10 / 하위천사10 / 하이 알루라우네10 / 와루라우네10
・고유 어빌리티: 엘리시온의 과실
- 통상공격으로 수면, 황홀 30%
- 신성기술, 식물기술 사용가능
- 신성기술 위력 1.3배
- 식물기술 위력 1.3배
- 신성기술, 식물기술 SP소비 0.66배
・고유 스킬컷인: 없음
・고유 습득스킬: 없음
파티 멤버로서
알루라우네 종족을 가진 천사. 승려 직업과 알루라우네의 조합으로 아군 회복과 치료를 능히 해낼 수 있다. 직업이 승려계열 일직선이고 종족도 하위천사에 알루라우네계 상급종 정도 뿐이라 당장 서브웨폰이나 유틸기로 쓸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지만, 클리어 후에는 힐러로서 역할에 전념해도 좋고, 통상공격 상태이상 능력과 종족으로 얻게 되는 통상공격 상태이상 특성까지 더해서 식물기술이나 채찍기술로 상태이상을 퍼뜨리는 역할을 맡아도 잘 어울릴 것이다.
아이템 셋팅
-> 쾌락계 주력기의 종류 가짓수가 많아져서 좀 더 쉽게 미궁 잡몹들을 상대할 수 있게 됨.
좋아하는 선물
・추천요리: 팥만쥬(90), 파르페(180), 웨딩 케이크(210) 등
・호감도 보상: 헤븐 체크(500), 승천의 인(2000),식물기술의 비전서(4000), 알루라우네의 깨달음(6000)
식물 타입 천사답게 채식을 한다...지만 원래 천사들이 채식을 하다보니 식성은 비슷한 느낌. 역시나 요리는 샐러드 이외에는 그다지 받지 않으며 호감도를 올리기에는 역시 디저트류가 제일 효율이 좋다. 그 밖에도 돌은 대지의 기억이라면서 돌멩이에도 좋은 반응을 보인다.
고유 이벤트 : 없음
그 외
식물의 인자로 만들어진 천사. 약간 이형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큐피드나 발키리와 같은 제9위의 보통 천사(엔젤)이다. 이름의 모티프는 그리스 신화의 낙원인 '엘리시온'에서 따온 것으로 추정된다. 기본적으로는 친절하고 부드러운 성격인 듯 보이지만 여느 천사들처럼 신의 적이라면 가차없이 잡아먹는다. 어쩐지 같은 지역에서 같이 출몰하는 우라누스와는 사이가 그다지 좋지 않은 듯.
여담으로 델피너스가 디자인한 천사 캐릭터들 중에서 유일하게 천사의 고리(엔젤 헤일로)가 없는 캐릭터.
포켓마왕성 동료회화
・회화보유 동료: 미카엘라쨩, 벨라돈나, 우라누스
엘리시엘 & 미카엘라쨩
【미카엘라쨩】
엘리시엘…… 열매 하나, 먹어도 돼?
【엘리시엘】
아무쪼록, 드셔주시길.
【미카엘라쨩】
우물우물…… 영리해진 듯한 기분이 들어.
【엘리시엘】
예, 지혜의 열매니까요……
【미카엘라쨩】
알몸으로 있으니 조금 부끄러워……
【엘리시엘】
부끄러움을 알게 되었군요……
엘리시엘 & 벨라돈나
【엘리시엘】
당신은 사악한 알루라우네로군요……
식물을 관장하는 저는 알 수 있습니다.
【벨라돈나】
와루라우네라는 이름이니까……
바보라도 알 거라고 생각하는데.
【엘리시엘】
이름에 악을 내걸다니,
얼마나 사악한 겁니까!
【벨라돈나】
네이밍 센스가 부족할 뿐이지만 말이지……
엘리시엘 & 우라누스
【우라누스】
엘리시엘입니까.
여전히 기분 나쁜 열매가 열리는 몸이로군요……
【엘리시엘】
누군가 했더니, 우라누스입니까……
성수라면서 적을 잡아먹는 판단력 없는 들짐승……
【우라누스】
……………………
【엘리시엘】
……………………
전투 중 회화
"저는 풍양을 내리는 천사…… 달콤한 열매를 드리지요."
"금단의 열매…… 먹어보시겠습니까?"
"저는 식물의 인자를 지닌 천사입니다. 이 땅에 은혜를 가져와드리죠……"
"춥군요…… 침엽수가 되어버릴 것 같습니다……"
"춥다는 것은, 고통스럽고 괴로운 것이군요…… 샤베트가 되어버릴 것 같습니다."
"지상에 떨어지고 일년 정도, 식량난의 시기가 있었습니다…… 저희들은 동포들에게 과실을 잔뜩 대접했습니다."
"저는 전투를 위해 만들어진 천사는 아닙니다만…… 모든 천사는 신의 적과 싸울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 때문에 이런 곳을 배회하고 있는 겁니까? 따뜻한 땅으로 돌아가세요……"
"천계에,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아아, 일리아스 님…… 저희들은 버림받은 겁니까……"
"돈을 드리지요……" / 획득: 돈
"제 깃털을 부디……" / 획득: 천사의 깃털
"열매의 산을 드리지요……" / 획득: 후르츠 샐러드
"돈을 받을 수 없겠습니까……?" / 요구: 돈 (▲) 돈을 준다 → "행복한 기분이네요……" (-) 주지 않는다 → "그렇습니까, 유감입니다……" (-) (돈이 없다) → "아뇨, 됐습니다……"
"약초를 받을 수 없겠습니까……?" / 요구: 고급약초 (▲) 고급약초를 준다 → "행복한 기분이네요……" (-) 주지 않는다 → "그렇습니까, 유감입니다……"
"열매를 받을 수 없겠습니까……?" / 요구: 사과 (▲) 사과를 준다 → "행복한 기분이네요……" (-) 주지 않는다 → "그렇습니까, 유감입니다……"
"당신은 어떤 과일을 좋아합니까……?" (▲) 사과 → "사과입니까, 훌륭하군요……" (-) 귤 → "귤……? 자극을 좋아하는군요……" (-) 수박 → "……우선, 수박이 과일인지 아닌지 논의하지 않으면 안되겠네요. 식물학 및 문화적 관점에서부터 검토해야……"
"제 열매를 먹고 가지 않겠습니까……?" (▲) 먹는다 → "솔직한 인간이로군요, 실로 바람직합니다……" (-) 먹지 않는다 → "인간은 하늘의 은혜를 솔직하게 받지 않게 되었습니다. 슬픈 일이로군요……" (▲) 먹힌다 → "어쩜 헌신적인…… 그 기분만 받아두겠습니다."
"신으로부터 먹는 것이 금지된 열매…… 당신이라면 먹겠습니까?" (-) 먹지 않는다 → "그렇습니까…… 아뇨, 그러면 됐습니다." (▲) 먹는다 → "그것이야말로, 인간인 것이 아닐까…… 최근에는 그렇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먹힌다 → "오오, 자신의 몸을 바치겠다니…… 그 헌신적인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여신은 어째서…… 금단의 열매를 인간의 눈 앞에 둔 걸까요." (▲) 인간을 시험하기 위해서 → "예, 그 말대로……" / "……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 짖궃은 장난 → "그렇지는 않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만…… 아니, 어쩌면……" (▼) 아무 생각도 없었다 → "당신은 신을 우롱하고 있는 겁니까……!"
"우라누스와는 아무래도 마음이 맞지 않습니다. 짐승의 천사 같은건 참으로 야만스럽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 생각한다 → "그렇겠죠…… 매운 열매라도 먹여서 조교하지 않으면 안되겠네요." (▼) 생각하지 않는다 → "그렇습니까…… 저는 온후해서, 서로 마음이 전혀 맞지 않습니다." (-) 아무래도 좋다 → "실례, 집안 이야기는 따분하겠네요……" |
마물 도감
천사 9계급에서 제9위에 속하는 천사이며, 지상에 풍양을 주는 임무를 담당하고 있다. 식물계 인자를 갖추고 있으며 향기로운 과실을 몸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듯하다.
기본적으로는 지상의 인간에게 은혜를 가져다주는 것이 사명이지만, 죄인을 발견했을 경우는 강제적으로 구속하여 무수한 과실에 잡아먹히게 함으로서 집어삼켜버린다. 불쌍한 죄인은 하늘에 오르는 듯한 쾌락을 맛보면서 과실에 잡아먹혀서, 엘리시엘이 낳는 새로운 과실로서 다시 태어난다. 또한 현재는 천계의 소실에 의해 지상에서 살고 있다. 힘도 약체화되어 있으나, 그럼에도 보통 요마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
반성회
【가브리엘라】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일리아스 님을 모시며, 천계 7대 전력 중 하나로 현재 천계의 노아 지부를 관리 중인 '가브리엘라' 라고 합니다. 마침, 당신이 쓰려뜨려야 할 대상도 저랑 꽤 유사한 성소 체계를 가지고 있군요. 엘리시엘은 식물 타입 천사. 물리기술에다가 황홀이나 수면, 석화 등 상태이상 기술이 귀찮습니다. 식물이므로 불꽃이나 바이오는 매우 유효합니다. 상태이상은 거의 효과가 없으므로 평범하게 싸웁시다. 그럼 가세요, 용사 루카. 천계로 와주신다면 엘리시엘이 만들어내는 그런 평범한 과일보다 제가 가진 '좀 더 달콤한 것' 을 맛보여 드리죠 ....후후 |
'몬파라 2.23 캐릭터 칼분석 > 칼분석 - 천사 캐릭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토리아 칼분석 (1) | 2019.09.03 |
---|---|
큐피 칼분석 (3) | 2019.09.03 |
우라누스 칼분석 (0) | 2019.09.03 |
트리니티 칼분석 (0) | 2019.09.03 |
엔젤스 칼분석 (0) | 2019.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