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멤버로서 초기 종족으로 암충 경력을 갖고 있지만 마도사 계열에는어울리지 않으니 아라크네로 전종시켜주어야한다. 고유 어빌리티의 흑마법 2연속 발동을 통해 데미지 딜링에 뛰어나며흑마법 소비MP 경감도 있어서 강력한 스킬을 난사해도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똑같이 흑마법 연속 발동 능력을 지니고 있는 마도학원상급생에 비하면 종족적으로 밀리는 감이 있지만 흑마법 소비MP가적다거나 아라크네로 시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거나 하는 차이점이있으므로 완전한 하위호환으로 잡아먹히지는 않는다.
다만 고유 어빌리티에 흑마법 사용가능 능력은 없고 아라크네족도흑마법 사용가능 능력이 없으므로, 도중에 직업 경력을 쌓아나갈 때는이 점도 고려해서 직업을 선택하는게 좋을 것이다.
아이템 셋팅
-> 앨리스트로메리아 하위호환 캐릭터로일리아스 루트로 첫 스타트할때 극 흑마법 딜러로 쓸만할듯 (뭐 미궁 돌릴때쯤이면 동료작 거의 대부분 끝나있겠지만...)
좋아하는 선물 ・추천요리: 팥만쥬(90), 파르페(180), 웨딩 케이크(210) 등 ・호감도 보상:그로우 리스트(100),패럴라이 체크(500), 마법의 비녀(2000), 로드의 훈장(4000)
주로 채식파. 밥보다는 빵을 좋아하며, 다른 대부분의 동료들과는 달리빵 안에 내용물이 너무 많이 들어가 있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초코소라빵 정도라면 괜찮지만 불고기빵은 안되는 등.그 밖에도 단것을 좋아한다.여담으로 술은 교칙으로 금지되어있는 것 같다.
고유 이벤트 : 없음
그 외 마도학원의 하급생인 벌레계 마물 소녀들, 항상 셋이서 함께 다닌다.매지컬 아게하는 요령 좋은 성격으로 놀면서 공부도 싶어하는 타입,매지컬 플라이는 성실한 성격으로 놀이보다 공부를 좋아하는 타입,매지컬 텐토우는 천진난만한 아가씨로 공부보다는 놀이나 멋부리기에신경쓰는 타입. 이렇게 각자 3인3색 성격이 드러나지만 모두들 학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것 같다.
여담으로 매지컬 플라이는 파리가 아닌 잠자리의 마물.
포켓마왕성 동료회화 ・회화보유 동료: 마기스탄즈, 메피스토
버그스태프 & 마기스탄즈 【매지컬 아게하】 앗, 선배들!
【매지컬 픽시】 앗, 후배쨩들이다~!
【매지컬 엘프】 당신들, 제대로 공부하고 있어……?
【매지컬 텐토우】 물론! ……아마도.
【매지컬 서큐버스】 야한 공부도 제대로 하고 있어……?
【매지컬 아게하】 잔뜩 하고 있어요~♪
【매지컬 플라이】 나는 그다지……
버그스태프 & 메피스토 【메피스토】 여러분, 자유연구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매지컬 아게하】 정액 모으기!
【매지컬 플라이】 곤충 채집……
【매지컬 텐토우】 먹으러 다니기♪
【메피스토】 정말이지, 곤란하군요……
전투 중 회화
"뭐어? 학원에 침입자라고!? 오늘 수업 중지? 야호~!"
"지난 번에 배운 마법, 사용해버릴까~?"
"아직 마도사 견습이지만…… 얕보면, 험한 꼴을 당할걸~!"
"잔뜩 훈련해서, 그란골드 군과 싸울 거야. 전쟁 같은거 무섭지 않아!"
"메피스토 선생님은 매우 상냥한 선생님이야♪ 그렇지만 화나게 만들면, 잡아먹혀버려……"
"아아~ 또 인분을 흩뿌려버렸어……"
"꽃의 꿀도 좋아하지만, 정액도 정말 좋아해♪ 쭈웁쭈웁 빨아버릴거야~♪"
"이 혀는 빨대형태로 되어 있어서 말이지…… 자○에서 정액을 쭈욱쭈욱 빨아먹어버리는 거야♪"
"잠자리 쨩은 말이지, 굉장히 공부를 좋아해. 그렇지만 좀 너무 성실하려나……?"
"무당벌레 쨩은 말이지, 굉장히 천진난만해. 훌륭한 마도사가 되려는 생각이 있는 걸까……?"
(-) 도와주지 않는다 → "역시, 스스로 하지 않으면 안되겠지……" (▼) 하지 않아도 괜찮다 → "그러면 글러먹은 어른이 되어버린다구……?"
"식물족은 어쩐지 섬뜩하구나. 꿈틀거리는거 기분 나쁘니……" (▲) 그렇다 → "그렇지! 나, 한 사람 몫을 하게 되면 식물족을 해치울 거야♪" (▼) 그렇지 않다 → "에~? 그건 이상해~!" (▼) 그렇지만, 그게 좋다 → "너, 이상해……"
"네 정액은 어떤 맛일까…… 달콤해? 그렇지 않으면, 씁쓸해?" (▲) 달콤하다 → "와아~ 잔뜩 먹여줘~♪" (▼) 씁쓸하다 → "……유감. 그럼, 조금만 먹고 버려야지." (-) 먹어본 적 없다 → "……확실히 그렇겠네!"
"저기, 뭔가 모으는거 있어? 나는 악세사리를 모으고 있어." (-) 아무 것도 모으지 않는다 → "그럼 뭔가 모아봐. 인생을 윤택하게 만들어줄거야♪" (-) 악세사리를 모으고 있다 → "솔직히, 안 어울려……" (▼) 마물의 머리를 모으고 있다 → "꺄아! 살려줘!"
"인간 사이에서는 곤충채집이 유행하고 있대…… 너는 그런거 안 하지?" (▼) 하고 있다 → "최저!" (▲) 하지 않는다 → "그렇지, 그런건 잔혹하잖아!" (▼) 너도 곤충채집해주마! → "꺄아! 살려줘!"
"빨리 방으로 돌아가서 시험공부 해야하는데…… 그렇게 됐으니까, 빨리 끝낼게."
"별로, 추잡한 짓에는 흥미가…… ……뭐, 없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나, 사실은 육식이야…… 친구가 싫어할 것 같아서 그다지 말은 안 하지만 말야……"
"플랜섹트 마을에도 가보고 싶어…… 조금이라도 곤충족에게 도움이 되어야하는데."
"국제정세도 수업으로 제대로 배우고 있어. 그란골드의 극악비도한 짓도……"
"아게하는 저래뵈도 생각보다는 열심히 공부해. 시간 관념이 없는 것은 생각해봐야겠지만……"
"무당벌레는 너무 좀 경박한거 아닐까? 조금만 더 성실하게 했으면 좋겠는데……"
"무당벌레가 항상 숙제 노트를 베끼러 와…… 도움이 안 되게 일부러 틀린 답을 쓸까."
"상급생 언니들한테도 마법을 배우고 있어. 모두 엘리트라서 동경하게 돼……"
"메피스토 선생님은 엄하지만 학생들을 생각해줘. 나도 선생님 같은 훌륭한 마도사가 될 거야."
"이 돈, 받아." /획득:돈
"이 날개 줄게, 굉장히 편리해." /획득:하피의 날개
"내 인분은 제법 귀중한 소재야." /획득:매지컬 인분
"무계획적으로 써버렸어…… 돈을 조금 주지 않을래?" /요구:돈 (▲) 돈을 준다 → "고마워, 살았어……" (-) 주지 않는다 → "그래, 어쩔 수 없네……" (-) (돈이 없다) → "……너도 돈 없구나."
"마법 훈련을 하다보면 자주 다치게 돼…… 약초가 있으면 나눠주지 않을래?" /요구:약초 (▲) 약초를 준다 → "고마워, 살았어……" (-) 주지 않는다 → "그래, 어쩔 수 없네……"
"고기가 먹고 싶은데…… 나, 육식이라 말이지." /요구:고기 (▲) 고기를 준다 → "고마워, 살았어……" (-) 주지 않는다 → "그래, 어쩔 수 없네……"
"학원에 침입자라니, 드문데. 너는 무엇을 하러 왔어……?" (-) 메피스토를 추궁하기 위해서 → "그래……? 그렇지만 나는 선생님을 믿고 있어." (-) 마술을 배우기 위해서 → "입학하고 싶은 거야……? 그럼, 제대로 시험을 봐야 해." (▼) 야한 짓을 하기 위해서 → "너, 최악이구나……"
"나, 자주 남자애로 착각당해…… 조금 충격일지도." (▲) 여자인 걸 알았다 → "응, 알아채줘서 기뻐……" (-) 남자라고 생각했다 → "너도 그래……? 어휴……" (▼) 오히려 흥분한다 → "너, 기분 나빠……"
"남자애로 착각당하는건 좀 싫은데…… 착각당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 것 같아?" (▲) 여자다운 옷을 입는다 → "과연…… 그렇지만 멋내기 같은건 서투르단 말이지. 일단 노력은 해볼게." (▼) 하반신을 노출한다 → "……변태." (▼) 음란한 말을 한다 → "그런 여자애는 없어……"
"잠자리 눈으로 무리해서 책을 잔뜩 읽어서, 근시가 되어버렸어……" "그런데, 너는 책을 읽는 타입이야?" (-) 별로 읽지 않는 타입 → "모처럼 인간이니까, 잔뜩 읽으면 좋을 거야." (▲) 잔뜩 읽는 타입 → "그래…… 우리들, 마음이 맞을 것 같네." (▲) 오히려 쓰는 타입 → "엣, 그랬어!? 굉장하다!"
"백마법과 흑마법, 어느 쪽을 전문으로 해야할까…… 있잖아, 너는 어떻게 생각해?" (▲) 백마법 → "역시 나는 서포트 쪽이 어울리려나…… 고마워, 참고해볼게." (▲) 흑마법 → "역시 공격마법이 실전지향이려나…… 고마워, 참고해볼게." (▲) 둘 다 → "욕심이구나…… 그렇지만, 그 향상심은 본받고 싶네."
"와아~ 놀자!"
"학원에 놀러 온 거야? 그럼, 내 마법 연습 상대가 되어줘♪"
"정액, 잔뜩 먹고 싶다♪ 배불리 빨아먹고 싶어♪"
"수업 같은거 지루해~! 그러니까, 좀 더 날뛰어서 수업을 망쳐도 돼♪
"우리들, 마왕군의 첨벙…… 이 아니고, 첨병이 될 거래!"
"플랜섹트 마을에서는 벌레와 식물이 싸우고 있대…… 다들 사이좋게 지낼 수는 없는 걸까?"
"예전에 친구랑 셋이서 산에 올라갔어. 굉장히 즐거웠어♪"
"아게하쨩이랑은 말이지, 굉장히 사이가 좋아! 언제나 잔뜩 놀고 있어♪"
"잠자리쨩이랑은 말이지, 굉장히 사이가 좋아! 성실한 것 같아도, 제대로 같이 놀아줘♪"
"상급생 언니들, 굉장히 에로…… ……훌륭한 사람들이야♪"
"소중하게 써야해♪" /획득:돈
"다치면 이거 사용해!" /획득:고급약초
"인분 가져가!" /획득:매지컬 인분
"돈 갖고 싶어~♪" /요구:돈 (▲) 돈을 준다 → "와아~♪" (-) 주지 않는다 → "유감……" (-) (돈이 없다) → "……나보다 돈이 없는 거야?"
"하피의 날개가 있으면 수업에 지각하지 않겠지…… 나 줘♪" /요구:하피의 날개 (▲) 하피의 날개를 준다 → "와아~♪" (-) 주지 않는다 → "유감……"
"사탕 먹고 싶어♪" /요구:사탕 (▲) 사탕을 준다 → "와아~♪" (-) 주지 않는다 → "유감……"
"너는 공부 많이 했어?" (▼) 했다 → "시시해~!" (▲) 하지 않았다 → "그렇지♪ 그러니까, 별로 공부하지 않아도 괜찮겠지♪" (▲) 야한 공부라면 했다 → "그러면, 나랑도 야한 공부하자~♪"
"멋내는거 정말 좋아해♪ 내일은 어떤 원피스를 입을까?" (-) 귀여운 원피스 → "귀여운 것보다도 예쁘게 보이고 싶어…… 그렇게 생각하는 무당벌레였다." (▲) 어른스러운 원피스 → "그렇지, 어른의 계단을 올라야해♪" (▼) 네게 내일은 오지 않는다 → "경비원 씨, 위험한 사람이야!"
"내 장래의 꿈, 뭔지 알아?" (-) 신부 → "땡~! 나는 자립하는 여성이 되고 싶어!" (▲) 대마도사 → "맞아, 나는 세계 제일의 대마도사가 될 거야♪" (▼) 무당벌레 → "나, 이미 무당벌레인데……"
"무당벌레에는 점 무늬가 몇개 있는지 알아?" (▲) 10개 → "맞아, 그래서 텐토우무시(무당벌레)야♪ ……세어본 적은 없지만." (※ 텐토우무시 点十虫) (▼) 65537개 → "그렇게까진 없어, 무서워!" (-) 0개 → "그건 네 눈의 갯수가 아닐까……?"
"메피스토 선생님의 정체는 라미아계니까, 얼음 속성이 유효해! 내 어드바이스가 도움이 될 것 같아?" (▲) 매우 도움이 된다 → "해냈다, 힘내♪" (▼) 도움이 되지 않는다 → "그래, 유감……" (-) 원한이라도 있는 거야? → "당분간 자습이라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으응, 아무것도 아냐!"
마물 도감
마도학원에 다니는 (호랑나비/잠자리/무당벌레) 마물. 매일 마도를 배우고 있을 뿐이라 벌레계 마물치고는 매우 높은 마력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마술 솜씨는 아직도 미숙해서 발전도상에 있는 것 같다. 학원의 주인인 메피스토를 경애하고 있으며 학원 동급생과의 동료의식도 매우 강하다.
평상시에는 학원에서 나오는 일은 없지만 교재 혹은 식사로서 데리고 들여온 남성을 집단으로 희롱하는 것을 오락으로 삼고 있다. 그녀들의 교재가 되면 철저하게 괴롭혀지면서 정액을 모두 흘리게 될 것이다. 또한 학원에 붙잡힌 남자는 생명을 빼앗길 때까지 전부 쥐어짜이는 일은 없고, 식사나 수업이 끝나면 해방되는 것 같다. 하지만 학원에 침입한 자에 대해서는 그 정도로 끝나지 않고 감옥에 가두어버릴 때도 있다고 한다.
반성회
【일리아스】 벌레 학생들에게 괴롭힘 당하다니…… 보건체육의 교재로도 된다니 변함없는 만능 용사로군요. 마도학원의 하급생들은 3속성 마법을 사용해옵니다. 또한 인분에 의한 상태이상도 꽤 귀찮겠죠. 곤충계 마물이라서 튼튼하다는 것도 귀찮습니다. 상태이상 기술에는 약하므로 적극적으로 사용합시다. 그럼 가세요, 교재용사 루카. 당신은 보건체육 수업을 좋아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