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상세 ・초기레벨: Lv30 (직업) 마법사10 / 승려10 / 백마도사8 (종족) 알루라우네10 / 하이 알루라우네9
・고유 어빌리티: 사이좋은 식물 - 통상공격 2회공격 - 식물기술 사용가능 - 식물기술 2연속발동 - 식물기술 SP소비 1.5배 - 구속 상태의 적에게 식물기술 데미지 4배
・고유 스킬컷인: 없음
・고유 습득스킬: 없음
파티 멤버로서 2인1조이기 때문에 고유 어빌리티도 통상공격 2회, 식물기술 2회발동한다. 종족은 다르지만 하피 자매와 비슷한 느낌. 다만 고유 어빌리티를 살리기에는 마법사+승려 타입의 마도사 캐릭터다보니 온전히 살리기는 힘든 편. 알루라우네 플로라와 비슷하게 백마도사 레벨이 높은 힐러타입이지만 모처럼 식물기술이 2연속 발동이니 이쪽을 살릴 수 있는루트로 육성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다만, 아룸과 루티가 등장하는 지역에서 바로 통상공격 마구잡이 공격과 식물기술 3회 발동이라는 완전한 상위호환 캐릭터 알루플랜츠가등장하다보니... 플레이어의 애정이 없다면플랜트윈이 설 곳은 없을 것이다.
아이템 셋팅
-> 식물기술 + 통상공격 특화.
좋아하는 선물 ・추천요리: 파르페(180), 스테이크(195),스끼야끼(210), 웨딩 케이크(210) 등 ・호감도 보상:맥스 벨트(100), 스턴 체크(500),바람의 펜던트(2000), 사이레스 가드(4000)
아룸은 채식, 루티는 육식을 하는데 대충 줘도 둘 중에서 취향인 쪽이받아주기 때문에 무엇을 줘도 그럭저럭 잘 받는 편이다. 다만 과채류나고기류 이외에는 빵이나 밥 요리는 둘 다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호감도를 많이 올리려면 역시 고기 요리를 주는 것이 상책. 그 밖에는단것도 좋아한다.
고유 이벤트 : 없음
그 외 물파초 타입의 알루라우네와 드리아드에 가까운 알루라우네끼리 모인사이좋은 식물족 2인조. 어렸을 때부터 친구사이라고 하며 둘이 합해서플랜트윈이라는 이름으로 동료로 들어온다. 개인명은 따로 나오지 않지만 서로 아룸, 루티라고 부르고 있는 것 같다.
"저와 루티, 좋은 콤비라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 생각한다 → "어렸을 때부터 사이가 좋답니다. 싸울 때에도 항상 함께합니다." (▼) 생각하지 않는다 → "확실히, 겉모습은 닮지 않았습니다만…… 매우 상성이 좋답니다." (-) 루티가 누구야? → "저와 자주 같이 다니는, 나무뿌리의 마물이에요. 기억해주세요……"
"식물족의 본거지가 어디인지 알고 있습니까……?" (▲) 세계수 → "예, 잘 알고 계시는군요. 세계수가 식물족의 고향입니다." (-) 봉래산 → "아뇨, 그렇지 않습니다. 세계수가 식물족의 고향입니다." (-) 내 집 → "아뇨…… 당신의 집은 모르니……"
"적이 있으면 평화는 찾아오지 않습니다…… 알고 계시죠?" (▲) 안다 → "그러므로, 곤충족은 쓰러뜨리지 않으면 안됩니다. 우리들이 평화롭기 살기 위해서입니다……" (-) 모른다 → "이해해주시지 않는다해도, 싸울 뿐입니다……" (▼) 너도 적이다 → "확실히 그렇군요…… 그럼, 배제해드리도록 하지요."
"벌레 마물은 멸종시키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 그렇다 → "알아주셔서 다행입니다. 그 검을 곤충족에게로 향해주시길." (▼) 그렇지 않다 → "그 추악한 생물의 존재를 인정하다니…… 당신과는 마음이 맞지 않는군요." (▼) 벌레는 무시해라 → "……………………"
"뿌리로 양분을 빨아들여주마!"
"가뭄이 계속되면 말라버린다구……"
"비 안 내리려나…… 건조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가지에 맞으면 아플 거야! 가시도 따끔따끔 발사한다구!"
"선인장은 대단하구만…… 사막에서 산다니, 나는 생각도 못할 거야."
"아룸은 저래뵈도 의외로 냉혹하단 말이지…… 가끔씩 나라도 난감할 때가 있어."
"프리에스테스를 위해서, 힘낼 거다!"
"퀸 알루라우네는 굉장히 강하다구. 나는 만난 적 없지만 말이지……"
"세계수가 식물족의 고향이래. 뭐, 나는 이 마을 태생이지만 말야."
"말벌 아가씨, 기분 나쁘단 말야…… 저 녀석들, 감정 같은건 없는거 아냐?"
"돈, 사용하지 않을테니까 줄게." /획득:돈
"찌릿찌릿하지 않아? 이 약 먹어라!" /획득:만월초
"뿌리에 뭔가 자라났는데…… 먹어라!" /획득:무
"돈 주라, 좋은 비료를 사고 싶으니까." /요구:돈 (▲) 돈을 준다 → "고맙다!" (-) 주지 않는다 → "그런가, 유감이구나……" (-) (돈이 없다) → "……너도 빈곤한 건가."
"땅에 묻혀있었더니 눈에 흙이 들어갔다구…… 어이, 안약 없어?" /요구:안약 (▲) 안약을 준다 → "고맙다!" (-) 주지 않는다 → "그런가, 유감이구나……"
"혹시, 나는 어중간한 녀석일까……?" (-)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 "사실이려나…… 배려받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데……" (-) 그렇다 → "그렇겠지…… 알루라우네인지 드리아드인지 모르겠는걸……" (▲) 사람도 마물도 모두 어중간하다 → "그렇지! 완벽한 녀석은 없는 거지!"
"나와 아룸, 좋은 콤비라고 생각하지 않아?" (▲) 생각한다 → "그렇겠지, 언제나 함께라구!" (▼) 생각하지 않는다 → "그런가? 보는 눈이 없구만……?" (-) 아룸이 누구야? → "그 있잖아, 그 하얀 꽃 녀석 말야! 무슨 꽃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야."
"너도 잠시동안 땅에 묻혀보는게 어때? 뿌리로 파워를 빨아들여서 기운이 난다구." (▲) 묻혀본다 → "그럼, 쓰러뜨린 다음에 묻어주지!" (-) 묻히고 싶지 않다 → "사양하지 마……" (-) 너를 묻어주마 → "아니, 난 항상 묻혀있는데……"
"마른 나무도 산의 흥을 더한다, 라는 말은 무슨 뜻이야? 칭찬하는 건가?" (▼) 칭찬하고 있다 → "……너, 거짓말하는 거지! 난 알 수 있다구!"
(-) 칭찬한게 아니다 → "역시 그랬던 건가…… 아룸 녀석! 용서하지 않을 테다!" (▲) 모르겠다 → "모르는 건가…… 그럼, 다음에 함께 공부하자구."
마물 도감
알루라우네의 일종에 해당하는 식물계 몬스터로서 물파초의 특징을 지니고 있는 듯하다. 광합성만으로도 살아갈 수 있지만 인간 남성의 정액을 즐겨 섭취한다. 몸 이곳적소에 갖추어진 꽃잎에는 흡정의 힘이 있어서 이것으로 남자의 몸을 감싸서 정기를 빨아들인다. 대부분의 남자는 정기를 빨리면서 사정해버리는 듯하다. 그렇게 흘러나온 정액도 양분으로서 빨아들여버린다. 또한 남자를 꽃잎으로 감싸아 구속해서 무수한 덩굴로 희롱할 때도 있다. 그렇게 몇번이나 사정시켜서, 마찬가지로 양분으로서 빨아들여버리는 듯하다.
정중한 어조이지만 매우 냉혹하고 남자를 빨아죽여버리는 경우도 많다. 때로는 다른 마물의 정기까지 빨아들이는 탐욕적이고 위험한 몬스터다.
식물계 몬스터로서 알루라우네의 일종. 드리아드 계열의 종족인 듯 수목의 성질이 강하게 발현되어 있다. 양분 흡수의 수단으로서 이 수목 부분을 통해 인간의 정기를 빨아올린다. 남성기에 뿌리를 휘감아 쾌락 자극을 주어 사정시켜서 정액을 쥐어짠다. 이 경우 사냥감이 말라붙을 때까지 정액을 빨아버리는 경우가 많다.
또한 마음에 든 남자의 몸에 뿌리를 기어들게해서 강제적으로 동화해버릴 때도 있다고 한다. 동화란 남자의 의지나 정신을 남긴 채로 자신의 몸과 일체화시키는 것. 남자의 육체는 완전하게 알루라 루티에게 종속되어 정액공급용 사정기관으로서 전락해버림을 의미한다.
반성회
【일리아스】 이번에는 식물 마물에게 정액을 빨리다니…… 정말이지, 당신은 상대를 가리지 않는군요. 알루라 아룸은 상태이상이나 회복기술을 사용하는 적입니다. 직접적인 위협은 낮습니다만 방치해두면 귀찮아질지도 모르지요. 식물족이므로 역시 불꽃이 매우 효과가 있습니다. 바이오 속성도 유효하므로 적극적으로 사용합시다. 그럼 가세요, 용사 루카. 알루라우네들에게 정의의 칼날을 내리치세요.
【일리아스】 뿌리로 빨리는 양분 용사…… 뭐가 아쉬워서 나는 이딴 것을 열심히 기르고 있는 걸까요. 알루라 루티는 뿌리를 이용한 물리기술이나 쾌락기술을 사용해옵니다. 알루라 아룸과의 콤비는 꽤 귀찮은 상대가 되겠죠. 식물족이므로 역시 불꽃이 매우 효과가 있습니다. 바이오 속성도 유효하므로 적극적으로 사용합시다. 그럼 가세요, 양분. 더 이상 적 식물을 비옥하게 만드는 일이 없도록.